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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력사항
- 자격/면허 및 기타사항 (면허 및 관련자격증, 컴퓨터능력 및 자격증, 임상경력사항 - 선택사항)
- 자기소개서
- 연락가능시간
- 첨부파일 (- 선택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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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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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마트잡은 회원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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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및 각종 데이터는 암호화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통해 전송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장치를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금융신용 관련 정보 등 보안이 요구되는 정보의 경우 산업표준인 SSL(secure socket layer) 128bit 방식을 이용하여 암호화되어 전송되며 귀하가 사용하시는 스크린 하단 작업표시줄에 자물쇠 마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송된 정보는 방화벽(Fire Wall) 시스템 체계를 통하여 이중망으로 구성된 시스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마련되는 즉시 사용하여 개인정보가 훼손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마트잡은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운영자 PC의 무단사용 방지를 위하여 PC 별로 사용자를 지정한 후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가 있는 컴퓨터에 접근할 수 있는 컴퓨터(PC)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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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의 책임

마트잡은 개인정보의 누출 및 오,남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관리에 실질적인 권한을 가진 대표자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요청이 있는 경우, 마트잡은 본인여부를 확인하고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정정하게 됩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이름 : 이인용
- 소속/직위 : 대표 / 대표이사
- E-mail : helper@shoplab.kr
- 전화 : 02-851-0815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 전자우편 : helper@shoplab.kr
- 전화번호 : 02-851-0815
- 주 소 : 경기 부천시 부흥로 71, 2718-304
3.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까지는 원할한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긴급연락처 24시간 개방)
4.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통신위원회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전화 : 02-580-0533
- URL : http://www.privacymark.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 URL : http://www.police.go.kr/cybercenter
통신위원회
- 전화 : 02-750-1788
- URL : http://www.kcc.go.kr

고지의 의무

마트잡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2002년 01월 07일에 제정되어 시행되었으며, 2007년 03월 20일에 최종 개정 되었습니다. 이상 개정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2007년 03월 20일 부터 시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제1조(목적)

본 약관은 마트잡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간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한다.
- martjob.co.kr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개인이 구인, 구직, 교육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ID를 부여받은 "개인회원"을 말한다.
4 "이용자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상당한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 공시하여야 한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웹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3 제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면 이용계약이 성립한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한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2조 1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 인재 데이터베이스 검색를 위한 이력서 등록서비스
-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 헤드헌팅/아웃소싱 서비스
-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 교육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9 조 (개인회원 정보, 이력서 노출)

1 개인회원의 이력서는 개인이 회원가입 또는 이력서 작성 및 수정시 희망한 형태로 이력서를 노출한다.
2 제9조 1항을 위해 "회사"는 개인회원이 이력서의 공개/비공개 지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개인회원이 이력서 공개를 희망했을 경우 유료이력서 검색을 신청한 기업(기업)회원이 열람 가능하도록 할 수 있다.
4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이력서를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해 노출할 수 있으며, "회사"가 지정한 기간이 지난 이력서는 "회사"가 임의로 별도 관리할 수 있다.

제 10 조(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및 채용박람회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개인회원의 이력서 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단, 개인회원의 경우 제휴 서비스를 통해 노출되는 이력서의 연락처 정보는 제9조의 각 항에 따른다.
2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11조 (서비스의 요금)

1 개인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옵션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제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2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15조 (자료 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2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4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제16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온라인 입사 지원 정보)

1 개인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다.
2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해당 기업(기업)에게 제공된 개인회원의 정보는 해당 기업(기업)의 인사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기업(기업)의 정책에 의한다.
3 "회사"는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개인회원의 이력서 열람 여부 및 기업(기업)회원이 제공한 채용정보에 입사지원한 구직자들의 각종 통계데이터를 개인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1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4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5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2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3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한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5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 구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19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1 개인회원이 가입해지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관리자에게 가입시 기 입력한 메일주소와 회원ID, 이름, 비밀번호를 전송을 하면 "회사"는 이에 응해야 한다. 단, 전화나 유선상으로 가입해지를 신청했을 경우에는 회원ID와 비밀번호, 연락처(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만으로도 가입 해지가 가능하다.
2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이력서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 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3 개인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회사"의 책임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지일까지 이용일수를 1일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후 환급한다.
4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제된 경우에 해당 회원의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야 한다.

제20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이 약관의 제8조, 제17조, 제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제6조, 제18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21조 (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한다.
1 과다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서비스의 연장신청, 기타 유료서비스 신청 등 과다납입한 요금에 해당하는 금액만큼을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정산한다.
2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이용자가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3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다음 유료서비스 신청시에 합산청구한다.

제22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고지한다.

제23조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22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24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본 약관은 2009.3.31.부 터 적용하고, 기존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본 약관으로 대체하는 것으로 합니다.
최근 개정일자 2020. 06. 05
최근 시행일자 2020. 0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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